고 디에고 마라도나의 주치의 등 의료 팀 살인죄로 기소된다

    마라도나

    고 디에고 마라도나의 주치의들이 살인죄를 추궁당하고 있다. 뇌 수술을 받은 2 주 후 심부전에 의해 60 세에 타계 한 축구계의 전설적인 존재 마라도나를 담당 한 의료진 7 명이 "악의적인 단순 살인 '혐의로 기소됐다고 ESPN이 전했다. 아르헨티나 검찰 당국은 마라도나의 뇌 수술을 담당 한 레오폴드 루케 주치의의 집과 병원을 수색이 외에도 정신과 의사, 간호사 2 명을 포함한 7 명이 살인죄로 기소되어 유죄 이 되면 최대 25 년의 징역형에 처해질 수 있다. 마라도나의 유족이 죽음에 관하여 의심스러운 점이 있다고 주장한에서 특별 수사가 진행되고 있었다. 보도에 따르면, 조사 당국은 마라도나가 수술 후 충분한 치료를 받지 않은 증거가 있다고 하고 있다고 하고, 이달 31 일 청문회가 시작됩니다. 마라도나는 지난해 11 월 폐부종을 동반 심부전으로 돌아올 수 없는 사람이 되었다. 또한 사망 시에는 심장, 간, 신장에 심각한 질환이 있었던 것으로 알고 있다. 체내에 알코올이나 불법 약물을 복용 한 흔적은 없었지만 부검 결과, 항 정신병 약 퀘 티아 핀, 항우울제 벤 라파 싱, 간질약 레비 티라 세탐 등의 처방약을 복용하고 있었던 것이 밝혀지고 있다. 축구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으로 꼽히는 마라도나는 1986 년 월드컵 멕시코 대회 8 강전에서 유명한 '신의 손'골로 2-1로 잉글랜드를 꺾고 아르헨티나를 우승으로 이끌었다 이탈리아 세리아 A의 나폴리에서 활약, 1987 년 첫 리그 우승으로 이끈 외에도 1990 년에 다시 그 영광을 가져왔다. 또한 1987 년에는 이탈리아 월드컵, 1991 년에는 UEFA 챔피언스 리그에서도 우승을 차지했다. 나폴리 클럽은 마라도나의 2000 년 등번호 10을 영구 결번했다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댓글

    Designed by JB FACTORY